목의 노화를 방지하는 비결 두번째

Posted by 도니 월버그
2020. 1. 22. 20:57 같이 보고픈 것들

이번장에서도 목의 노화를 방지하는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일 셀프 목 마사지를 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의 나머지 부분을 운동하는 것처럼 목에도 똑같이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기전 목에 모습 크림을 도포하는 것입니다. 크림을 바를 때 쇄골부터 턱까지 위쪽으로 마사지 동작을 실시합니다. 항상 위를 향해야 합니다.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꿀은 시중에서 가장 수분을 공급하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목에 꿀을 약간 발라보시기 바랍니다. 20분정도 기다린 후 찬물로 헹궈내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노화 과정의 일부인 피부 처짐을 퇴치하며 꿀의 보습 능력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정기적으로 얼굴의 각질을 제거한다면 과연 목은 어떻습니까? 각질 제거는 죽은 세포를 제거하며 어려보이는 목을 쥬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혈액이 흐를 수 있게 해주며 불순물을 제거하고 목 피부의 산화를 개선할 것입니다.

뷰티 루틴에 팩이 빠져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팩은 얼굴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 팩은 어려보이는 목을 유지하는데 또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목을 탄력있고 아름답게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줄 수 있는 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재료는 잘 익은 바나나, 달걀 흰자, 꿀 1티스푼이 있어야 하고 가장 먼저 바나나, 달걀 흰자, 꿀을 섞어 퓨레를 만듭니다. 깨끗한 목에 퓨레를 도포한 뒤 15분간 기다려 줍니다. 15분이 지나면 물로 충분히 헹궈냅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