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의 노화를 방지하는 비결 첫번째

Posted by 도니 월버그
2020. 1. 22. 20:57 같이 보고픈 것들

사람들은 스킨케어에 신경을 쓰지만 목과 가슴에 관해서는 곧잘 잊어비리곤 합니다. 그렇지만 사실 목과 가슴에도 얼굴만큼 관심을 필요합니다. 목에도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어려보이는 목을 유지하려면 예방 조치가 실시되어야 합니다. 목과 손은 유전적 요소와 흐르는 시간으로 인해 가장 영향을 받기 때문에 나이가 분명하게 나타나는 부위입니다. 목의 피부에는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름답고 젊은 목을 위한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름답고 어려보이는 목을 유지할 수 있는 비타민은 바로 비타민E입니다. 비타민E는 노화의 징후를 퇴치하기 때문에 스킨케어에 적합합니다. 이는 유리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에 탄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려보이는 목을 유지하기 위해 식단에 비타민 E가 들어간 식품을 더 많이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비타민E 크림을 바르는 것 또한 좋습니다.

얼음치료법은 최대 일주일에 3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피부에 얼음을 문지르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에 얼음 3조각을 넣고 목에 10분간 문지릅니다. 얼음처럼 간단한 것으로도 혈액 순환을 돕고 염증을 줄이며 피부에 탄력 및 건강해 보이는 모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장에서도 목의 노화를 방지하는 비결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