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최고 경지, 다이아몬드

Posted by 도니 월버그
2016. 3. 31. 08:30 같이 보고픈 것들

여러분들은 어떻게 재테크 하고 계신가요?

 

은행에 달달이 넣는 것을 가장 최고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조금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증권이나 펀드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또 그들 중에는 금에 투자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최근 금 값이 많이 오르면서 금에 대한 투자 메리트가 크게 향상되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돈 있는 사람들의 투자처는 끝도 없이 많다. 그야말로 돈 먹고 돈 먹는 상황이다.

 

서민들은 목돈 마련하기에도 벅찬데 가진 자들은 있는 돈 굴리기에 급급하다.

 

굴리기만 하면 타박타박 많은 이윤이 생기니 말이다.

 

특히 요즘에는 한 개에 억 단위가 넘는 다이아몬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주로 백화점에서 거래가 되는 이 다이아몬드도 잘 만하면 돈이 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큰 손들이 다이아몬드로 몰리고 있는 것이다.

 

 

한 백화점 판매량에 따르면 그 추세를 알 수 있다.

 

현재 시세로 3캐럿 다이어몬드가 약 1억원을 호가하는데 이러한 3캐럿 이상의 등급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앞서 살펴본바와 같이 재테크의 이유로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이유로 업계는 보고 있다.

 

게다가 일반 금융 시장의 불안과 금리 하락이 주된 요인으로 지적되고 있다. 이에 다이아몬드가 재산을 불리는 큰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가장 수익률이 좋은 5캐럿 짜리는 그 가격 추이가 계속 상승세여서 앞으로 당분간 다이아몬드를 통한 재테크는 성공 가도를 달릴 것으로 예측된다.

 

몰론 다른 세상 이야기 같지만.. 언젠가 우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