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로 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Posted by 도니 월버그
2016. 8. 18. 08:00 같이 보고픈 것들

광고는 그 회사의 사활을 건 승부수와 같습니다.

 

많은 비용을 들여 홍보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광고 효과가 미비하다면 회사에

 

큰 손해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잘 만들어진 광고는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이는 곧 회사의 매출로도 연결됩니다.

 

이에 광고는 회사들이 가장 신경쓰고 있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들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시장 자체가 매우 빠르게 변하고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공략해야하기에 광고의 중요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울러 경쟁도 심해서 메이저 보험사들은 가장 핫한 스타를 내세워 TV광고 등에 매진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한 보험사에서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위해 AOA 라는 걸그룹 멤버인 설현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설현은 당찬 이미지에 아름다움까지 갖춰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주 타겟인

 

젊은 남자 고객을 충분히 끌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보험사 가지고 있던 다소 오래된 이미지를 벗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실제로도 이와 같은 설현의 등장으로 이 보험사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가입률이 크게 올라고 있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보험사는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를 모델로 세웠습니다.

 

순수한 이미지의 그녀를 통해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는 여성 고객 조차도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보험사들이 외형 경쟁보다는 상품 자체의 내실에 보다 신경써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링크]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장 저렴한곳 전보험사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