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전, 대형마트 할인 혜택 알아보고 쇼핑하기
<생활 경제 뉴스 간추리기>
오늘 필자가 소개할 기사는
전라일보 - 한눈에 보는 생활경제 팁 - 유통가 세일 소식이다.
9월 말, 드디어 한가위 명절인 추석이 돌아온다.
명절 대목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많은 대형마트에서 준비되고 있는데
큰 대형마트로 나눠 설명하고자 한다.
먼저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가전,가구,명품,화장품,주얼리,시계 등을 구입할 시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석 패키지로 나온 롯데상품권을 한정 판매하기도 한다.
또한 국민관광상품권 이용 가능, 롯데카드 포인트 연계 할부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가장 눈여겨 볼만한 팁은! 바로 스마트쿠폰북이라는 앱을 다운받고 그 다운받은 당일에 7만원 이상 구매시
감사품을 증정한다는 것이다.
추석 선물을 구매하거나 오랜만에 밀린 장을 봐야하는 분들은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
농협하나로클럽 전주점은 전북지역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삼성카드와 농협카드로 구매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마트 전주점은 특정 카드사나 신세계포인트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또한 계란, 김치, 라면, 휴지 등의 품질 좋은 제품을 가격까지 만족스럽게 구매할 수 있는 알뜰상품으로 판매하고있다.
12일까지 명품신선세트를 10%할인 할 수 있는 사전예약고객을 받기도 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웨딩박람회를 진행중이며 행사기간 혼수 또는 이사 구매고객에게 최대 400만원에 달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0만원 최고 캐시백도 증정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한 다이아몬드 행사도 진행중이다.
장을 보기전, 대목 전 선물세트를 구매하기 전 마트별로 내가 가장 혜택받고 할인받을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비교한 후 쇼핑을 하는 것이 현명하겠다.